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받기

실생활에서 소비를 함에 있어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 수단에는 신용카드가 있다. 하지만 카드를 영리하게 사용한다고 하지만 실제로 얼마가 포인트에 적립이 되는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몰라 이용하지 못하고 날려버리는 포인트가 어마어마하다고 한다. 오늘은 이렇게 포인트를 날리기 전에 간편하게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목차

    #0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 입금/기부 서비스

    해당 서비스는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든 신용카드에 쌓여있는 포인트를 조회하고 일괄적으로 나의 계좌에 입금을 하거나 기부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고 정말 간편한 방법으로 계좌 입금과 기부를 선택할 수 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기부 사이트

    #02 휴대폰인증하기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꼭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 조회를 이용하여 휴대폰인증 한번으로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가 조회가 가능하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진행 화면

    #03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면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를 조회 할 수 있다. 여기서 계좌입금이나 기부하기 등을 선택하여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여기서 통합조회에서는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여 카드사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선택 할 수도 있다. 현금이 아니라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좀 더 유리한 경우에는 카드사의 포인트 사용 페이지를 이용해 보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진행 화면

    #04 계좌입금하기

    카드포인트 계좌 입금/기부 화면으로 들어가면 아래처럼 계좌입금을 할 수 있는 아래 버튼과 각 카드사 옆의 클릭버튼을 통해 기부를 진행 할 수도 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계좌입금 신청 페이지

    해당 포인트 입금 신청은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는 경우도 있으며 익영업일내 처리가 되니 참고하도록 하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계좌입금 신청 처리 가능시간 정리

    오늘은 우리가 혹시 잊고 살수도 있었던 카드포인트를 쉽게 챙길 수 있는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 입금, 기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해당 카드 포인트를 유효기간내에 사용하지 못하였다면 이 서비스를 통해서 소멸되기 전에 해당 포인트를 챙겨보도록 하자.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